]

SC제일은행-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소셜벤처 성장지원 프로젝트 협약 체결

2020-05-21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사회연대은행은 20일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사에서 SC제일은행,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소셜벤처(사회적경제조직) 대상 성장지원 프로젝트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인한 매출 급감 등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공공의료, 보건서비스 등 코로나19 피해 극복에 기여한 소셜벤처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이날 협약식에서 박종복 SC제일은행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 소셜벤처 지원을 통해 해당 기업들의 정상화를 돕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을 통한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자 본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사회연대은행 김용덕 대표는 사회적 금융기관으로서 사회적경제조직을 지원해온 노하우를 십분 살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기업의 경영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세부 지원요건은 7월 중 사회연대은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선정된 기업에는 경영정상화를 위한 긴급 운영자금 지원, 온라인 판로 지원 및 지속적 역량 강화를 위한 성장지원금 등이 지원됩니다.

 

또한, SC제일은행 임직원들의 금융/IT 컨설팅 및 체험형 봉사활동도 제공되며, 3자 파트너사의 채널을 통한 온라인 홍보 등도 지원됩니다.

 

사회연대은행은 앞으로도 코로나19 피해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존재하는 파일이 없습니다.